카테고리 없음

수지 드라마 MBTI 단발 키 나이 결혼 당잠사 이승기 남주혁 김선호 이종석 명작 TVN 수지 인스타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7. 26. 21:35
반응형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국민 첫 사랑 하면 누가 떠오르시나요. 아마도 많은 분들이 가수이자 배우로 활동하는 '배수지'씨를 떠올릴 것 같습니다. 배수지 씨는 배우로 활동을 활발히 하며 많은 명작을 남겼는데요. 배수지씨는 1994년 10월 10일 광주 광역시에서 태어났습니다. 배수지씨의 MBTI는 ISFP로 밝힌 바가 있습니다. 매력 넘치는 배수지씨는 많은 명작에 나온 것으로도 유명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수지 씨가 나온 드라마 중 BEST 3을 뽑아보겠습니다.

 

 

 

TOP 3

 

 

구가의 서

 

장르 : 판타지 사극

연출 : 신우철, 김정현

극본 : 강은경

출연 : 배수지, 이승기, 이유비, 최진혁, 이연희 등

 

2013년 MBC에서 방영한 구가의서는 최고 시청률 19.5%를 기록하며 종영한 드라마입니다. 구가의 서는 인간이 되고 싶어 하는 반인반수 최강치가 인간 여자 담여울을 만나 진정한 인간애와 자아를 발견해가는 과정을 그린 퓨전사극 드라마입니다. 시대적 배경은 조선 중기 선조 무렵으로 하고 있으며, 실제 역사에 등장하는 인물들이 드라마에 나와 몰입감이 훌륭한 드라마입니다.

 

 

구가의 서는 OST 맛집으로도 유명한데요. . 백지영이나 더원 그리고 포맨은 물론 이 드라마의 주인공인 배수지 씨와 이승기 씨도 OST 작업에 참여하였습니다. 특히, 포맨의 너 하나야는 2013년 멜론 1위를 했으며  2013년 멜론 차트에서  연간 55위를 달성했고 2013 가온차트에서는 연간 57위를 달성하는 등 사람들에게 사랑을 많이 받았습니다. 더원의 잘 있나요 역시  2013년 멜론 차트에서 연간 76위를 달성했고 가온차트에선 2013 연간 67위를 달성했습니다.

 

또한 수지의 나를 잊지말아요도 2013년 가온차트 연간 98위를 달성하며 구가의 서 드라마뿐만 아니라 OST 역시 큰 흥행을 이루었습니다. 대한민국 선남선녀라고 불리는 배수지 씨와 이승기 씨의 알콩달콩한 연기가 드라마의 매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현재 넷플릭스에서 큰 흥행 중인 환혼과 비슷한 느낌의 드라마로 환혼을 재밌게 보고 계시다면 구가의 서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TOP 2

 

 

스타트업

 

장르 : 청춘, 성장 로맨스

연출 : 오충환

극본 : 박혜련

출연 :  배수지, 남주혁, 김선호, 강한나 등

 

2020년 10월 17일부터 비밀의 숲 2의 후속작으로 방영 된 TVN 토일 드라마 스타트업. 기존에 사업을 소재로 한 드라마는 꽤나 있었지만, 청춘들이 사업을 시작하는 과정과 그 안에 녹아다는 노력을 그대로 보여준 드라마는 단언컨대 스타트업이 최초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스타트업 방영 1회부터 적절하게 스며든 OST와 배우들의 메소드 연기, 극을 지루하게 하지 않게 하는 유머들이 시청자들에 아주 만족스러웠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또한 서브남주와 여주인공의 서사를 얕게 설정하지 않아서 보는 이들이 남주인공인 남주혁 씨뿐만 아니라 서브남주인 김선호 씨 두 사람에게 모두 애정을 가질 수 있게 하였습니다.  매력 넘치는 배우들이 청춘의 고민과 행복을 그려낸 드라마 스타트업 지금 넷플릭스에서 만나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TOP 1 

 

 

당신이 잠든 사이에

 

장르 : 멜로, 판타지, 범죄, 스릴러

연출 : 오충환, 박수진

극본 : 박혜련

출연 : 배수지, 이종석, 이상엽, 정해인, 고성희 등

 

대망의 1위 2017년부터 SBS에서 방영한 당신이 잠든 사이에 입니다. 누군가에 닥칠 불행한 사건, 사고를 꿈으로 미리 볼 수 있는 여자와 그 꿈이 현실이 되는 것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검사의 이야기를 다룬 당잠사(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멜로 연기의 정점인 이종석 씨와 귀여움 예쁨 깜찍한 우아함 세상 모든 좋은 수식어를 다 붙여도 모자란 배수지 씨가 주인공으로 등장합니다.

 

첫 방송이 나간 후 반전 요소 덕분에 누리꾼들은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야기로 난리가 났습니다. 방송 후 실시간 검색어에 작가 박혜련이 1위를 찍었을 정도로 당잠사의 내용이 흥미진진하다는 평가가 이어졌습니다. 이 작품은 SBS 드라마에 한 번도 출연한 적 없는 배수지 씨의 SBS데뷔작이기도 합니다.

 

 

이 드라마를 통해 정해인 씨는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확실하게 찍었으며 이상엽 씨 역시 연기력을 인정받으며 사람들에게 본인의 연기력을 보여줬습니다. 너의 목소리가 들려, 피노키오를 재밌게 보신 분들이 라면 당잠사 역시 아주 재밌게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쇼트커트 한 배수지 씨가 매우 예뻐 여자분이시라면 머리카락 손민수를 하고 싶어질지도 모르겠네요.

 

오늘은 배우 배수지씨가 연기한 드라마 중 BEST 3을 뽑아 보았습니다.

반응형